진공 테스트

본문 바로가기
진공 테스트

진공 테스트

진공 테스트

진공 테스트

진공 누출 테스트는 외부 소스에서 하우징과 케이싱으로
누출 될 수 있는 밀봉 부품을 테스트하기위한 주요 누출 테스트 방법입니다.

누출은 작더라도 부품 또는 구성 요소의 성능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거나 장비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균열 및 씰 결함은 종종 이러한 누출의 원인이 되지만 제조 전에 부품에 대한 진공 테스트를 수행하여 결함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진공 누출 테스트 절차의 주요 후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중 센서 또는 하우징
· 실외 전기 하우징
· 밀봉 된 부품
· 진공 소스와 관련된 구성 요소

진공 누출 테스트와 압력 감쇠 테스트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진공 누출 테스트 절차 중에 테스트중인 부품 또는 용기 (테스트 피스)는 압력 / 진공 라인에 연결되고 테스트 챔버에 배치됩니다.
챔버를 닫고 밀봉하고 모든 공급 밸브를 닫고 테스트 피스와 챔버를 진공을 통해 사전 설정된 압력 수준으로 동시에 비웁니다.
압력이 안정화되면 테스트 피스의 모든 압력 변화가 챔버의 기준 볼륨의 압력 변화와 비교됩니다.
실제로 테스트 피스가 누출되면 둘 사이의 압력 차이가 증가합니다.
이 데이터는 측정되고 기록됩니다.

진공 누출 감지는 압력 디케이 테스트와 유사하지만 본질적으로 반대의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압력 디케이 테스트 중에 테스트 챔버에 압력이 가해지고 테스트 챔버의 압력 감소가 모니터링되어 챔버에서 부품으로의 누출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진공 붕괴에서 테스트되는 부품은 가압되고 테스트 챔버는 부품에서 챔버로의 누출을 나타내는 압력 증가를 모니터링합니다.

압력 디케이 테스트와 비교할 때 진공 누출 테스트는 온도 변화로 인해 생성되는 환경 변수에 덜 민감하기 때문에 더 나은 반복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진공 누출 감지기는 종종 안정적인 테스트 압력에 도달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이 필요하고
테스트 된 부품의 잠재적 인 불안정성에 덜 민감하며 많은 압력 감쇠 어플리케이션의 테스트보다 더 짧은 사이클 시간을 제공합니다.

CTS의 진공 누출 테스트 솔루션은 정확한 테스트와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 하며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누출 테스트 문제에 대해 안정적이고 반복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진공 누출 테스트 장비의 전체 라인을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당사는 맞춤형 턴키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 될 수 있는 광범위한 진공 누출 테스트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경쟁 업체와 차별화됩니다.

시스템 통합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우리를 더 나은 진공 누출 테스트 장비 제조업체로 만듭니다.

Sentinel Blackbelt 벤치 탑 구성이 있는 다중 테스트 구성 가능 진공 테스트 솔루션입니다.
자동 설정 및 보정과 -14.5, -2, 0.5, 2, 10, 30, 100, 200, 400, 500 또는 전자 규정 (PSIG)의 표준 테스트 압력 범위가 특징입니다.

Sentinel C28WE 테스트 기기 벽 장착형 구성에서 단일 테스트 구성 가능한 진공 테스트.
자동 보정 및 조정 가능한 환경 드리프트 보정 기능이 있습니다. 표준 테스트 압력 범위는 -14.5, 2, 30, 100, 200 또는 전자 조절기 (PSIG)입니다.

Sentinel I28 벤치 탑 사용 또는 벽 장착 용으로 설치 공간이 작은 다기능 단일 스테이션 진공 누출 감지기. 손쉬운 작업자 설정 및 자동 보정 기능이 있습니다.
표준 테스트 압력 범위는 -14.5, -2, -0.1 ~ 4”HG, 0.5, 2, 30, 100, 200, 400, 500 또는 전자 규정 (PSIG)입니다.


주식회사 타스코

주식회사 타스코 | 대표 : 위성길 | 사업자등록번호 : 652-86-00538 | 경기도 시흥시 은계중앙로 306번길 52-3 (대야동)
Tel : 031-491-7073 | Fax : 031-491-6108 | E-mail : ttasko@ttasko.com
운영시간 : 09:00~18:00 월요일~금요일

Copyright © {주)타스코.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